글로벌 OTA, 로컬 OTA, 오픈마켓, 모바일, 홈페이지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운영 가능한
놀라운 경험이 기다립니다.

OTA 통합관리

– 판매채널 통합 운영
– 안전하고 정확한 정산
– 고객서비스 개선효과
Management 통합관리
단순 등록만으로 예약과 매출이 향상될까요?
귀하의 호텔 OTA 전문 세일즈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약 15개 판매 채널 직영관리, 최대 30개 채널에 노출됩니다.
Trend 시장파악
CMS TRS-HUB의 데이터 분석툴에 모든 답이 있습니다.
수많은 OTA 활용을 더욱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
바로 호텔스토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Change 변화
호텔을 호텔답게 만들어 드리는 모든 것
프론트데스크 직원들의 본연의 업무는 무엇일까요?
OTA ADMIN 관리 (객실등록, 마감, 예약접수)와 C/S는 호텔스토리에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스토리 OTA통합관리 계약을 하게되면

서비스 개선
재방문 고객 확보

CMS를 활용한
OTA관리로 매출 증가

효율적인 예약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

OTA 판매분석
데이터 제공

어렵고 복잡한
정산관리 대행

호텔스토리의 OTA 통합관리 서비스는
수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형호텔의 희망입니다.

OTA 통합관리 계약 시 혜택

OTA 세일즈
최대 20개 채널 직영 계약 판매 진행
OTA 담당자와 정기적 소통을 통한 상품기획, 프로모션 협의 진행
바이럴 마케팅
블로거 숙박 이벤트
인스타그램 숙박 이벤트 진행
(호텔 협의 후 진행)
프로모션 & 패키지 기획
채널별, 시즌별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
상위 노출 및 이벤트 배너 노출 협의
오픈마켓, 간접채널 연동(총38개사)판매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
오전9시~새벽2시까지 연중 예약실 운영
예약실 업무 대행을 통한 서비스 강화
문의글 관리, 마감관리로 고객 서비스 향상
포털 사이트 검색 최적화 세팅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최적화 세팅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다음맵, 네이버 호텔, 구글 호텔 노출
OTA 정산 관리
총판 계약된 채널의 정산 대행 서비스
미수금, 정산 오류 미 발생
주기적인 체크 불필요로 업무효율 극대화
스마트 도어락 설치비 지원
OTA 통합관리 3년 계약
스마트 도어락 설치비 지원
(사전 협의 필요)

자주묻는질문

온라인문의

※필수 입력 정보는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헬로스테이에 문의를 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동의 목적
브랜드호텔 계약, 스마트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세일즈,설명회 및 오프라인 행사 참석관련 상담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제공

2. 수집 항목
브랜드호텔 계약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 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 사항
기타문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제공받는자 : (주)호텔스토리

1. 제공·목적
스마트예약솔루션,마케팅 관련 상담 및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 제공

2. 항목
스마트 예약솔루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 위 개인정보 수집 • 이용•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상담이 제한 됩니다.

온라인문의
1:1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