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TA, 로컬 OTA, 오픈마켓, 모바일, 홈페이지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운영 가능한
놀라운 경험이 기다립니다.

채널매니저

– 국내 최대 채널 보유
– PCI DSS 규정준수
– 숙소별 맞춤형 서비스
Reality 현실
호텔의 판매 가능한 객실이 채널에 몇 개나 오픈되어 있습니까?
New CMS 한국형 채널매니저

국내 메이저급 PMS와 연동을 통한 OTA 관리 혁명!
블럭, 요금, 예약 이 모든 것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Solution 해결안

채널매니저 TRS-HUB를 만나는 순간 모든 객실이 다양한 채널에 오픈되어 판매됩니다.

PCI DSS 규정준수
아고다,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현장결제 예약건에 대한 고객 카드정보까지 안전하게 PMS로 자동 등록됩니다.

호텔스토리 채널매니저 사용을 하게되면

효율적인 실시간 OTA관리

탄력적인 객실가 관리

잔여 객실 최소화
새벽 3시까지 판매

예약접수 자동화
이메일, 팩스 불필요

프론트 야간업무 감소

호텔의 판매 가능한 모든 객실이 다양한 채널에 실시간 자동 공급되며
고객 예약정보는 안전하고 정확하게 컨트롤 가능합니다.

자주묻는질문

온라인문의

※필수 입력 정보는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헬로스테이에 문의를 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동의 목적
브랜드호텔 계약, 스마트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세일즈,설명회 및 오프라인 행사 참석관련 상담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제공

2. 수집 항목
브랜드호텔 계약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 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 사항
기타문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제공받는자 : (주)호텔스토리

1. 제공·목적
스마트예약솔루션,마케팅 관련 상담 및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 제공

2. 항목
스마트 예약솔루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 위 개인정보 수집 • 이용•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상담이 제한 됩니다.

온라인문의
1:1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