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TA, 로컬 OTA, 오픈마켓, 모바일, 홈페이지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운영 가능한
놀라운 경험이 기다립니다.

솔루션소개

한국형 채널매니저

- 국내 최대 채널 보유
- PCI DSS 규정 준수
- 숙소별 맞춤형 서비스

OTA통합관리

- 판매채널 통합 운영
- 안전하고 정확한 정산
- 컨시어지센터 운영(09~02시)

반응형 홈페이지

- PC, 테블릿, 모바일 최적화
- 다양한 템플릿 제공
- SEO(검색최적화) 적용

실시간 부킹엔진

- 기존 홈페이지에 쉽게 구축
- 다이렉트 부킹 증가
- 안정적인 매출 확보

PMS(예약관리시스템)

- 쉽고, 빠른 예약관리
- 체계적인 상품운영
- 데이유즈(대실) 객실분리 활용

스마트 키오스크

- 셀프 체크인, 체크아웃 기능
- 예약확인, 객실배정, 키발급, 결제
- 운영인력 최소화로 비용 절감

호텔스토리의 여섯가지 스마트 호텔 솔루션은
비용증가, 매출감소, 인력관리 등 수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숙박업체들을 위한 빠르고 확실한 해결안 입니다.

호텔스토리
CMS-HUB 장점

1. 쉽고, 빠르고, 정확하다.
* 누구나 활용 가능한 쉽고 빠른 한국형 채널매니저
* 가이드북 제공, 유선교육 약 30분만으로 즉시 사용 가능
* 실시간 연동으로 단 1초 만에 정확한 예약정보 자동 등록
2. 운영업무 효율성
* 기본 탑재된 예약관리시스템 무료사용 가능
* 투데이 로그를 통해 예약, 객실 등 특이사항 공유
* CMS, RMS 일체형 자동화 솔루션으로 업무 감소
3. 매출증가, 비용절감
* 모든 인벤토리 적극 활용, 공격적인 상품구성 가능 → 판매증가 → 매출증가
* 각 판매 채널상품, 인벤토리, 요금, 예약관리 등 단순 반복업무 감소 → 운영비, 인건비 절감
4. 안전성, 호환성, 확장성

* AWS 클라우드 서버 사용, PCI DSS Level.2 인증
* 각 PMS, OTA와 상품정보(블록, 요금, 예약) 완벽 호환, 실시간 판매 가능
* 호텔에서 직접 상품 등록, 거래처 등록, 현장 예약관리, 부킹엔진 연동 가능

호텔스토리
총판 판매채널(30+)

* 글로벌 OTA(5) 아고다, 익스피디아(호텔스닷컵), 부킹닷컴, 트립닷컴, 메이투안
* 오픈마켓(8) 쿠팡, 티몬, 위메프, SSG닷컴, GS샵, CJ몰, 11번가, G마켓
* 국내OTA(9) 인터파크, 호텔엔조이, 웹투어, 고코투어, 호텔패키지닷컴, 콘도24, 땡처리닷컴, 여행스쿨
* 모바일(4) 야놀자(호텔나우), 데일리호텔, 호텔타임(여기어때), 세일투나잇
* B2B전문(5) 샬레코리아, 플러스앤, 이지웰, 이제너두, 플레이스엠
* 연동협의중(5) 타이드스퀘어, 트립비토즈, 트립어드바이저, 리바토, 루미오

호텔스토리
스마트호텔 안내

1. 부킹에어 (특허출원, 스마트키오스크) / 객실타입, 부대시설, 프로모션 확인
2. 스마트도어락 / 핀코드(비밀번호), QR코드, APP 활용 ‘비대면 체크인’
3. KT ‘기가지니’ 연동 / 냉난방, TV, 커튼, 조명 등 음성제어

예약실, 프론트데스크
업무효율 극대화

* 계약 OTA 증가 → 예약/매출 향상 / OTA ADMIN 관리 (블록, 요금) 불필요 → 업무 효율성
* 예약, 변경, 취소 자동 관리 → 비용 절감, 단순업무 감소, 서비스 향상, 운영 효율 극대화
* CMS를 통한 정확하고 빠른 예약처리 → 고객 이탈 방지, 마감X, 오접수X

온라인문의

※필수 입력 정보는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헬로스테이에 문의를 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동의 목적
브랜드호텔 계약, 스마트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세일즈,설명회 및 오프라인 행사 참석관련 상담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제공

2. 수집 항목
브랜드호텔 계약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 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 사항
기타문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제공받는자 : (주)호텔스토리

1. 제공·목적
스마트예약솔루션,마케팅 관련 상담 및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 제공

2. 항목
스마트 예약솔루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 위 개인정보 수집 • 이용•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상담이 제한 됩니다.

온라인문의
1:1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