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스테이 브랜드호텔은

스마트 운영솔루션 구축을 통해 셀프 체크인•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운영수익과 호텔 자산가치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스마트호텔 입니다.

브랜드점 가맹안내

중소형 호텔 운영 현실 Reality

– 최소 인력 운영으로 효율적인 OTA 채널 관리가 힘들어요…
– 호텔 홍보·마케팅 부족으로 신규매출 창출에 한계가 있어요…
– 세일즈&마케팅 전담 직원채용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요…
– 멀티업무 수행으로 양질의 고객응대 서비스 제공이 어려워요…
– 우리 호텔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브랜드 인지도가 없어요…

해결안 Solution

– 헬로스테이 브랜드 호텔 가맹점이 되면
– 최대 30개 온라인채널에 자동 연동되는 OTA통합관리 서비스
–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네트워크 연계 마케팅을 통한 매출 증대
– 프로모션 제휴를 통한 신규고객 창출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 예약솔루션과 키오스크 연동을 통한 스마트 운영으로 업무효율 상승
– 호텔운영법인의 위탁운영으로 안정적 수익 실현이 가능합니다.

헬로스테이 브랜드 호텔은

예약솔루션, 키오스크, 객실 도어락이 자동 연동되어 
모바일 스마트 키 발급, 셀프 체크인·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운영수익과 호텔 자산가치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스마트호텔 입니다.

브랜드점 특별 혜택

CMS (채널매니저)
구축비 및 사용료 무료

채널매니저는 OTA 채널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업무 효율을 상승시키고 오버부킹 예방이 가능합니다.
PMS (예약관리시스템)
구축비 및 사용료 무료
신규예약,예약상태,체크인/아웃,재실,공실 등
객실현황 관리 시스템으로 호텔업무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부킹엔진 사용 필수)
구축비 및 사용료 무료
PC, 모바일, 태블릿 등 각각의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예약 전환율을 높여 객실판매 증대가 가능합니다.
부킹엔진
구축비 및 사용료 무료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OTA수수료 절감과 호텔 충성고객 확보가 가능합니다.

OTA 통합관리 계약 브랜드점 지원 서비스

OTA 세일즈
최대 20개 채널 직영 계약 판매 진행
OTA 담당자와 정기적 소통을 통한 상품기획, 프로모션 협의 진행
바이럴 마케팅
블로거 숙박 이벤트
인스타그램 숙박 이벤트 진행
(호텔 협의 후 진행)
프로모션 & 패키지 기획
채널별, 시즌별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
상위 노출 및 이벤트 배너 노출 협의
오픈마켓, 간접채널 연동(총38개사)판매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
오전9시~새벽2시까지 연중 예약실 운영
예약실 업무 대행을 통한 서비스 강화
문의글 관리, 마감관리로 고객 서비스 향상
포털 사이트 검색 최적화 세팅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최적화 세팅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다음맵, 네이버 호텔, 구글 호텔 노출
OTA 정산 관리
총판 계약된 채널의 정산 대행 서비스
미수금, 정산 오류 미 발생
주기적인 체크 불필요로 업무효율 극대화
스마트 도어락 설치비 지원
OTA 통합관리 3년 계약
스마트 도어락 설치비 지원
(사전 협의 필요)

브랜드점 개설 절차

숙박창업은 헬로스테이에 문의하세요.
051-781-8700

자주묻는질문

브랜드호텔 문의

※ 필수 입력 정보는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헬로스테이에 문의를 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동의 목적
브랜드호텔 계약, 스마트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세일즈,설명회 및 오프라인 행사 참석관련 상담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제공

2. 수집 항목
브랜드호텔 계약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예약솔루션,위탁운영,인테리어&리모델링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 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 사항
기타문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제공받는자 : (주)호텔스토리

1. 제공·목적
스마트예약솔루션,마케팅 관련 상담 및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컨설팅 제공

2. 항목
스마트 예약솔루션 관련 상담
이름,연락처,이메일(선택),기타 상담 시 필요한 문의사항

3. 보유·이용기간
상담 및 컨설팅 종료 시 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목적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함

※ 위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상담이 제한 됩니다.

온라인문의
1:1 상담